울산중앙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울산 카페 추천/한 번 쯤 가 볼 만한 카페/소진담 (10601, 강예영)
작성자 강예영 등록일 20.08.10 조회수 334
첨부파일

 

 

 

  다들 카페 좋아하시나요? 저는 카페를 좋아하, 자주 가기도 하는데 오늘은 제가 갔던 한 카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http://www.instagram.com/sojindam/

    소진담 인스타 공식 계정

 

 

  제가 소개할 카페는 소지는 담이라는 카페인데요.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을 때 머리도 식힐 겸 가족과 함께 바닷가로 드라이브를 갔을 때 예쁜 디저트 카페에 들릴까 하는 마음에 찾아보고 들렸던 기억이 납니다.

 

 


가게이름
 

 

가게내부

가게내부1

가게내부2
 

 

 사진들은 모두 제가 찍은 사진입니다.

 

 

 하얀색 바탕에 검은색으로 심플하게 적힌 가게 간판? 이름이 인상적 이였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가게 옆과 뒤에 주차공간도 넓게 확보가 되어 있어 차를 타고 와도 걱정이 없어 보였어요! 가게 안으로 딱 들어섰을 때 들었던 생각은 생각보다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구나라는 걸 느꼈습니다. 각종 액자와 식물(조화인 듯싶었어요), 거울 등으로 인테리어를 느낌 있게 꾸몄더라고요. 사진에는 없지만 큰 강아지도 있어서 아주 귀여웠어요!

 

 

매뉴1 

 


매뉴2 

 


매뉴3 

 


먹는거 단체 

 


페레로로쉐 

 페레로로쉐 케이크

 


레드벨벳 

 레드벨벳케이크

 


코코렛
 코코렛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무엇을 먹을까 정말 고민을 많이 하다가 겨우 주문을 했었습니다. 케이크 한 각이 생각보다 컸었어요. 케이크는 다 같이 먹고 음료만 따로 먹었었는데, 제가 먹었던 건 코코렛이라고 하는 초코우유였어요. 귀여운 병에 담아서 주었는데 이걸 흔들어 섞은 후 얼음이 담긴 컵에 담아서 마시는 거였어요! 제 가족들은 각각 블랙커피와 망고에이드를 마셨고, 케이크는 이름 그대로 페레로 로셰가 박혀있는 페레로 로셰 케이크와 레드벨벳 케이크를 먹었어요. 앞서 말했다시피 케이크 한 조각의 크기가 생각보다 커서 이런 케이크나 디저트류를 좋아하지 않거나 잘 먹지 않는 분들이 가면 조금 남기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카페에 사람이 많아서 카페가 자리한 위치에 비해 인기가 많구나라는 걸 실감했어요! 체인점이라고도 하고 연예인 서인국 씨의 동생이 운영하는 카페라고 해서 더 그런 것 같았습니다.

   


카페외부

  제가 찍은 사진입니다.

 

 

 카페건물의 벽면은 거의 통유리로 되어 있었는데요. 카페의 옆에 자그마한 뜰이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음료를 마시면서 간간히 뜰을 바라보며 입 뿐 아니라 눈도 즐거웠고, 카페 바로 뒤에 바다가 자리하고 있어서 2층에서 드시면 더욱 뷰가 좋을 것 같았어요.

 

 연중무휴이고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한다고 하니까 급하게 이 날 꼭 가야해! 할 걱정은 없는 것 같아요! 다만 가격이 조금 세기도 하고 거리도 멀어서 많이 자주 가는 곳 보다는 한 번씩 가는 곳으로 추천 드립니다.


 

 아무래도 눈앞에 바닷가가 펼쳐져 있기도 하고 가게 내부 인테리어가 날씨 좋은 날에 가서 과제나, 일 등을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할 수 있도록 만드는 느낌이었어요! 학생들보다는 어른들에게 이 카페를 추천합니다.

 

 

 

 010-8809-0025

 울산 북구 동해안로 1740

캡처

   네이버 지도

 

 

 

 

 

 

이전글 프랑스의 관광명소, 에펠탑
다음글 가족끼리 힐링하며 다녀오기 딱! 좋은 해외 여행지 (10606김서연)